"
본문 바로가기
시사/꿀 정보

안성 금호어울림 더프라임 민간임대아파트 청약

by 제이드마 2021. 8. 30.
728x90
반응형

안성 금호어울림 더 프라임 민간임대아파트 청약 정보

아파트 매매가 및 전세가 상승세는 여전하고 현재 수도권역 대부분 지역이 조정대상지역, 고분양가 관리지역, 분양가 상한제 적용지역 등으로 묶여 신규 단지마다 분양권 전매가 금지되고 실거주의무라는 강력한 정부 규제 때문에 주택시장은 비교적 규제 영향이 덜한 상품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그중 민간임대아파트의 관심도가 높아 현재 민간임대아파트는 경쟁률이 엄청난데요 장기 민간임대아파트와 관심 아파트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장기민간임대아파트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 참고 바랍니다..

장기민간임대아파트 (feat. 수지구청 롯데캐슬 하이브엘 청약 오픈 / 일정)

아파트 매매가 및 전세가 상승세는 여전하고 정부의 주택시장 규제책은 쏟아지고 있는데요 이 중 규제 영향이 덜한 상품에 수요 쏠림 현상이 심화되고 있어 장기 민간임대아파트에 대해 관심을

overtaking.tistory.com


오는 9월에 금호건설에서 시공하는 '안성 금호어울림 더 프라임' 10년 민간임대아파트가 공급을 앞 두고 있습니다.

안성 금호어울림 더프라임 청약 정보

안성 금호어울림 더프라임 청약 자격

안성시도 조정대상지역에 포함되어 있긴 합니다만 만 19세 국민이라면 누구나 청약 가능합니다.

안성 금호어울림 더 프라임 청약 장점

청약통장 보유 무관하고 주택 보유 여부 무관, 소득 수준 무관, 청약 당첨 이력 등의 규제를 전혀 받지 않고 청약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안성시는 안성 역과 제2경부고속도로의 교통 호재가 있으며 사용 검사일 이전까지 분양권 전매가 자유로운 장점도 있습니다.

추가하여 안성 금호어울림 더 프라임은 연 임대료 5% 상승 제한, 최대 10년의 임대기간 보장, 10년 후 확정분양가로 공급되므로 실수요자들의 주거안정성이 보장되어 확정된 분양가로 10년 임대 후 분양받을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으며 거주기간 동안 취득세, 재산세 등 각종 세금도 없기 때문에 절세 효과도 누릴 수 있습니다.

안성금호어울림더 프라임은 10년 임대 후 분양전환될 아파트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임대아파트와 달리 세대 내외부 마감재는 물론 조경시설, 커뮤니티시설이 일반 분양 아파트와 동일하게 설계 될 듯 합니다.

안성 금호어울림 더프라임 입지

안성 금호어울림 더 프라임은 약8600여 세대 규모의 미니신도시 안성당왕지구인 안성시 당왕동 121번지 에 조성 될 예정입니다.

제2경부고속도로(서울∼세종), 평택제천 고속도로 개발과 평택∼부발선, 수도권 내륙선, 경강선 연장 등 철도사업 추진 예정인 ‘안성 역’ 또한 등의 교통 개발호재가 있다고 하는데요 이 부분은 사업 확정이 아니기 때문에 지리적 수혜를 받을지 두고 봐야 할 부분입니다.

안성 금호어울림 더프라임 세대별 면적, 타입

전 세대가 남향 위주이며 지하 2층부터 ~ 지상 최대 29층 높이, 12개 동 , 1240세대로 조성되며 세대별 면적은 59㎡ / 74㎡ / 84㎡으로 가장 선호도가 높은 타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안성 금호어울림 더 프라임 입주 예정일

입주예정일은 2024년 상반기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조정대상지역으로 대출과 청약규제를 받는 안성 지역이지만 민간임대아파트로 공급되는 안성 금호어울림 더 프라임은 청약통장 및 주택소유 무관, 소득 수준, 당첨 이력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신청할 수 있어 관심을 가져 볼 만할 듯합니다.

장점이 많은 민간임대아파트 분양이지만 관심에 의한 경쟁률이 심하고 시행사의 임대 보증금과 월세에 대한 부분은 정확히 따져봐야 할 부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