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관심 분야/부의 추월차선 올라타기

경기지역화폐 충전 혜택

by 제이드마 2021. 6. 9.
728x90
반응형

경기 지역 화폐 충전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경기 지역 화폐 충전 혜택

20만원 충전 후 사용하면 2만원 인센티브도 받고 5만원 소비지원금도 받을 수 있습니다. 20만원 충전 하자마자 바로 27만원이 들어오는데요.
경기도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이런 혜택을 주는 듯합니다. 이번 소비지원금은 소소 할지 모르겠지만 경기도 주민들은 관심을 가질만 할 듯 하네요..

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 참여

경기지역화폐 생애최초 충전자

발급받은 지역화폐에 20만원 충전한 경우에 사용실적과 무관하게 인센티브 2만원+소비지원금 5만원 으로 “ 7만원”이 즉시지급 됩니다.

경기지역화폐 기존 사용자

카드 잔액이 없는(0원)인 경우에는 20만원 충전 시 '인센티브 2만원' 즉시지급되고 20만원 사용 시에 소비지원금 5만원이 추가지급 됩니다.

카드 잔액이 있는 경우에는 충전금액의 10% 인센티브가 즉시지급되며 20만원 사용 시 소비지원금 5만원이 추가지급 됩니다.

2차 소비지원금

소비지원금 일정

소비지원금은 6월1일부터 예산 소진 시까지 충전 시기와는 무관하게 선착순 약 124만명에게 지급합니다. 인센티브 지급 및 한도는 시‧군 정책‧예산에 따라 다르며 김포, 성남, 시흥의 경우 지역화폐 종류에 따라 지급방법이 다른 도시와 다르기 때문에 해당 도시 거주자는 확인이 필요하겠네요..

소비지원금 사용처

  • 연 매출 10억 이하의 매장, 배달특급, 전통시장, 점포 등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대형 마트 및 백화점, 기업형 슈퍼마켓, 유흥업종, 사행성 업소, 프랜차이즈 직영점 등은 사용 불가합니다.


배달 특급은 다음 결제 시 5% 할인 가능한 쿠폰까지 준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모든 지역은 아니고 지역별 오픈 곳에서만 사용 가능한 앱입니다. ( 화성, 파주 , 오산, 수원, 김포, 이천, 포천, 연천, 양평, 양주, 안성, 의왕)


소비지원금 사용 기한

소비지원금 5만원은 한달 이내에 사용해야 하는 소멸성 지역 화폐이니 이점 유의 하여 사용하셔야 합니다.

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 혜택으로 지역 경제살리기도 동참하고 금액적으로 이득을 볼 수 있으니 투자도 좋지만 관심을 가져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