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시사/꿀 정보

상생소비복권

by 제이드마 2022. 8. 30.
728x90
반응형

상생 소비 복권 이란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해 누적된 소상공인의 어려움 해소에 기여하고 당첨의 행운도 누릴 수 있는 기분 좋은 소비를 위해 버려지는 영수증을 복권처럼 활용하여 소비의 즐거움을 알 수 있게 해주는 상생 소비 복권 이벤트가 2022년 9월 1일부터 7일까지 12억 규모로 3,500명의 당첨자가 배출되는 전국민 대상 영수증 추첨방식의 상생 소비 복권 이벤트 신청방법 및 대상자 당첨자 지급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중소벤처기업부는 7일간의 동행축제 기간 동안 전 국민을 대상으로 영수증 추첨 방식의 상생 소비 복권 이벤트를 진행하여 ' 카드 또는 현금 구매 영수증'을 온라인으로 응모하면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당첨금이 지급되는 이벤트입니다.

 

상생 소비 복권 대상자

상생 소비 복권. kr 홈페이지 접속을 통한 최대 100만 원 행운의 대상자는 전 국민 누구나 나이 제한 없이 국내 통장을 보유했다면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22년 9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카드 영수증 또는 현금 구매 영수증을 온라인으로 응모하면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당첨금 지급이 완료됩니다.

 

행사기간 동안 소상공인 판매점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하면 금액 상관없이 1개 영수증당 1회 응모 가능합니다. 추첨을 통해 1등 100만 원 2등 50만 원 3등 10만 원을 총 12억 규모로 지급합니다.

 

  • 1등 100만원 (500명)
  • 2등 50만 원 (1000명)
  • 3등 10만 원 (2000명)

상생 소비 복권 신청방법

소비 장소는 전통시장, 골목상권, 소상공인 판매점(식당, 가게 , 점포 , 상점)이며 온라인 쇼핑몰, 유흥업소, 콜라텍 등은 제외됩니다. 식당, 가게, 점포, 상점 등에서 3만 원 이상 카드 또는 현금영수증으로 결제 후 상생 소비 복권. kr 홈페이지 사이트 접속을 통해 본인 인증 절차 후 간편 신청 가능합니다. pc 또는 핸드폰으로 신청 가능하며 영수증을 사진 찍어 업로드하면 됩니다.

 

  • 소비 장소(식당, 상점, 가게, 점포)에서 3만 원 이상 카드결제 또는 현금영수증 결제하기
  • PC 또는 핸드폰으로 상생 소비 복권.kr 사이트 접속하기
  • 카드 또는 현금영수증 사진 찍어서 업로드하기
  • 상생소비복권 이벤트 응모 완료 및 카카오 알림톡 확인하기

상생 복권 당첨자 발표 지급일

2022년 상생 소비 복권 당첨자 선정 결과 발표는 행사기간 종료 후 응모 영수증 정보를 취합하고 오류 여부 등이 확인되는 대로 발표될 예정입니다. 상생소비복권 당첨자는 7일 이내 이벤트 홈페이지에 당첨금 수령을 위한 정보를 등록하면 확인절차를 거쳐 당첨금 지급시기에 전액 입금됩니다. 상생소비복권 지급일 당일 현금 전액으로 입금되며 제세공과금 22% 세금 미부과 됩니다. 7일 이내 당첨자 고객 정보 미등록시 차순위자에게 기회를 부여하여 10월까지 집행 예정입니다.

상생 소비 복권 확률 높이기

상생 복권 kr 이벤트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다양한 소비를 통해 발급받은 각각의 영수증으로 응모 가능하며 소상공인 판매점에서 3만 원 이상 결제한다면 영수증을 챙겨서 등록하면 됩니다..

 

많은 국민들에게 당첨 기회를 부여하고자 1명이 여러 번 당첨은 불가하며 가장 높은 등수로 당첨된 1회만 인정됩니다. 어차피 1인당 최대 1번만 당첨으로 인정하며 다수 당첨 인정 불가하니 일단은 여러 영수증을 등록을 하고 당첨 확률을 높여야 하겠네요 

 

버려지는 영수증을 복권처럼 활용해서 소비의 즐거움을 알려주는 행사를 통해 소상공인의 어려움 해소에 기여하고 당첨자의 행운도 누릴 수 있는 소비가 되길 바랍니다.

 

상생소비복권 포스트

 

반응형

댓글